Life info

반응형

무한도전 스페셜을 통해 재미있었던 장면을 모은 영상이 공개되었다. 


사진=MBC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영상 캡처



그중에서 유재석이 화났을 때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유재석의 화난 모습의 강도를 '소노, 중노, 대노'로 나누어 소개했다. 


사진=MBC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영상 캡처



'소노'는 약간 화가 느껴지는 상태로 어이가 없는 상황이지만 웃음을 잃지 않으며 웃음을 위해 화를 내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사진=MBC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영상 캡처



'소노'에서는 '해외 극한 알바 빨래 세탁', '무한상사 윷놀이', '웃음 사냥꾼' 편을 유재석은 화가 났지만 재미있는 영상으로 소개했다. 유재석은 제작진이 휴가라며 보내준 해외여행을 떠나지만 '해외 극한 알바'라는 것을 알아채고 자신을 속인 김태호 PD에 분노한다. '무한상사' 콩트에서는 윷놀이를 하다 말이 다 잡혀 화난 유부장,  '웃음 사냥꾼' 편에서는 재미없는 아이디어를 낸 멤버에게 화를 내는 유재석의 모습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사진=MBC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영상 캡처



'중노'는 ㅂㄷㅂㄷ의 시작 단계로 일반인이었으면 화냈을 일이지만 보는 사람은 참 재미있다고 소개했다. 


사진=MBC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영상 캡처



'중노'에서는 '퍼펙트 센스', '신들의 전쟁' 편을 뽑았다. '퍼펙트 센스' 편에서는 가짜 스카이다이빙으로 유재석을 속인 제작진과 김태호 PD에게 분노하며 '신들의 전쟁'에서는 게임 룰을 이해하지 못한 광희 때문에 짜증 난 유재석의 모습이 나온다.  


사진=MBC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영상 캡처



'대노'는 '유느님도 사람이다'를 느낄 수 있는 영상으로 누가 봐도 화가 난 상태에서 독이 섞인 드립이 나온다고 설명했다. 


사진=MBC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영상 캡처



'대노'에서는 '도둑들' 편에서 무한도전 멤버들 때문에 폭발한 유재석의 모습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뽑았다. '도둑들' 코너에서 유재석을 속이고 배신한 멤버들 때문에 화가 난  유재석은  멤버들을 다지 짜겠다며 '리얼 빡침'의 모습을 보여준다.   


평소에 배려심 많은 사람으로 알려진 유재석이지만 무한도전 코너를 통해 화났을 때의 모습을 보여줘 인간적인 면과 큰 웃음을 함께 선사했다.  

다음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과 '무한도전 스페셜' 영상이다.



BEST유느님 좋아요♡


BEST무도빨리보고싶어요 ㅠㅠ♥️

BEST진짜 윷놀이는 봐도 봐도 웃겨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말판에 우리께 하나도 없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유느진짜좋아❤❤ 무도도 곧 볼수있겠다

BEST분노의 포도주스 한모금ㅋㅋ

BEST유느 화내는것도 존잼ㅋㅋㅋㅋㅋ

BEST레전드는 끝까지간다지



BEST와 2분 21초 존잘


BEST재밌다!ㅋㅋ유느빡침~~


BESTㅋㅋㅋㅋㅋㅋㅋㅋ대노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

BEST정형돈 그립다그리워~그립다 그리워~ ㅎㅎ

BEST유느님 빡친것도 귀여워요~^^

BEST화내는 것도 귀여워ㅎ

BEST이때가 너무 재미있었는대.....

[예능] - 무한도전 스페셜 현웃터진 유재석 모음 (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유재석 빡침 주의'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