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예능 '아는형님'에 출연한 손담비가 


전 매니저에 얽힌 충격적인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배우 정상훈과 가수이자 탤런트 손담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손담비는 방송활동으로 너무 바빠서 


방범장치를 설치할 시간도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손담비는 자연스럽게 매니저에게 


집 비밀번호를 알려 줬다고 한다. 



이삿짐 센터를 불러 


손담비 집안에 있는 모든 것을 실어


훔쳐간 전 매니저



남아있는 것은 그냥 빈집 자체


였다고 한다. 



침대, TV, 책상 등 가구까지


 하나도 안 남기고 가져갔다고 한다. 



손담비가 더 수치스러웠던 건 


그 매니저가 속옷도 훔쳐갔다고 했다.



손담비는 그 매니저한테 우리 회사도 털렸다면서 


사무용품까지 털어갔다고 한다. 



이어 전 매니저가 그만큼 


돈에 눈이 멀었던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이유인즉


전 매니저는 도박에 빠져 


빚을 지고 있었다고 한다. 



결국 전 매니저검거됐지만 


손담비는 물건을 하나도 못 찾았다한다. 



<댓글 반응>


Bipolar Essay BEST저건 그냥 중범죄인데? 


BEST미쳤나 회사꺼도 털었다던데..또라이중 상또라이네


BEST아니 슈주 매니저 진짜 가지가지하네..... 불난데 두고가고 교통사고에 물건도 털었었어??ㅋㅋㅋㅋㅋㅋ 하.... 스엠 매니저좀 잘뽑아라.. 


BEST아니 집드갔는데 ㄹㅇ 빈~집이면 어떤기분일까..이삿짐으로ㅡ 털생각을하냐 대갈통털렸나;


BEST세넓깰뚝많 


BEST회사 물건도 훔쳤다는데 진짜 가지가지다 


BEST메니저라는 새끼가 왜 그러냐 시발


BEST미쳤어 시절이면 플래디스 있을 때인데 



BEST예성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ㅠㅠㅠㅠㅠㅜ


BEST속옷도 판거야? 진짜 도박충들 OOO


BEST????????빵가야하는거 아니냐


BEST양아치 집단이네 


BEST도둑질....ㅋㅋ 매니저들 정말 가지가지 했네.... 


BEST쟤들이 도박안돼! 이러니까 진심으로 들리네 ㅋㅋㅋㅋㅋ 


BEST와... 제대로 범죄네


<JTBC아는형님 손담비 속옷까지 훔쳐간 전매니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