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가수 박효신이 내년 초 방송 예정인 JTBC '비긴 어게인' 시즌 2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글로브엔터테인먼트


박효신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박효신이 최근 '비긴 어게인 시즌 2'’ 출연 제안을 받았다"라며 "최종 결정을 하지는 않았다. 출연 여부를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박효신은 음악 방송이나 TV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가수다.  1999년 데뷔한 이래로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음에도 TV 출연을 거의 하지 않아 출연 프로그램이 손에 꼽을 정도이다. 


2016년 10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월간 유스케' 특집 첫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7년 만에 TV로 모습을 드러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당시 박효신은 방송 출연을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징글징글한 완벽주의"라며 "결혼식 축가조차도 리허설 준비를 완벽하게 할 정도라서 스태프들이 위장병에 걸리기도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뮤지컬과  콘서트 무대 외에는 방송 출연을 하지 않던 박효신이 '비긴 어게인 2'에 출연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며 특별한 결정이다. 현재 비긴 어게인 제작진은 시즌 2 제작을 확정 짓고 출연자들을 섭외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에 박효신도 출연을 조율 중이라고 한다.



박효신이 ‘비긴 어게인 2’ 출연을 확정 짓는다면 데뷔 18년 만에 예능프로그램 첫 고정 출연이다. 


사진=박효신 '야생화' 뮤직비디오 캡처


'비긴 어게인'은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 유명 한국 가수들이 인지도가 전혀 없는 해외로 떠나 길거리 공연(버스킹)을 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 관계자는 오로지 음악만으로 소통하는 현지 버스킹 예능이라는 점이 박효신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박효신을 기다리는 팬들 역시 '오로지 음악으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음악여행' 프로그램에서 박효신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JTBC '비긴어게인'


'비긴 어게인 시즌 1'에서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아일랜드, 영국, 스위스, 프랑스 등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아름다운 풍광 속 버스킹을 통해 스스로의 초심을 찾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뭉클하고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비긴어게인' 시즌2는 2018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박효신은 자신의 블록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를 보러 온 팬들에게 팝콘을 직접 담아주는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행사 당일 '뷰티풀 투모로우' 티켓을 제시하면 1인 1회 팝콘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에 팝콘을 떠주는 알바생으로 변신해 팬들을 만났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이날 아침 박효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팝콘 먹고 싶은 사람 손!"이라는 글과 함께 보건증을 뗀 사진을 올리면서 영화관에 등장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사진=박효신 인스타그램



'뷰티풀 투모로우'는 가수 박효신이 처음 선보이는 스페셜 블록 뮤직비디오로, 외국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떠난 박효신의 이야기를 담았다.

 

사진=음악영화 '뷰티플 투모로우'


낯설고 새로운 풍경 속에서 들리는 박효신의 노래를 감미로운 영상미와 함께 1시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숨', '야생화' 등이 수록되어있는 박효신의 정규 7집 'I am A Dreamer'의 노래들을 감미롭게 들을 수 있다.



열심히 팝콘을 푸고있는 박효신의 모습을 본 팬들은 "와 너무 귀엽다", "팬서비스 진짜 좋다", "나도 용산으로 가고 싶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최근 박효신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방한 기념 국빈만찬 무대 초청되 특별히 편곡된 버전의 '야생화'를 선보여 화재가 되기도 했다. 


사진=청와대 페이스북


<박효신 팝콘 알바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