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백년손님'에 출연한 이연복 셰프가 알려주는


치즈케이크와 먹으면 좋은 조합 음식


사진=SBS'백년손님'



이연복 셰프가 추천하는 첫번째 


치츠 케이크와 먹으면 환상적인 맛을 내는 조합은


바로 '총각김치' 이다. 


사진=SBS'백년손님'



전혀 어울릴것 같지 않은 


총각김치와 치즈 케이크 


캬~ 비주얼은 조금 떨어져도 


총각김치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데...


사진=SBS'백년손님'



두 번째 치즈 케이크와 환상적인 조합은 


파김치 이다. 


이러지 말고 식사를 하라는 사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백년손님'



오래전 부터 치즈 케익에 김치를 먹어왔다며


그 맛에 대해 확신하는 이연복 셰프


왠지 셰프가 하는 말이라 


신빙성 있는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백년손님'



안먹어 본사람은 모르겠지만 


먹어본 사람만 느낄 수 있다는 그 맛


침샘 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백년손님'



정말 말도 안 될 것 같은 조합이지만 


보기만 했는데 치즈 케이크에 파김치도


맛있는 느낌이야


ㅠㅠㅠㅠ


사진=SBS'백년손님'



케이크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김치의 위엄


이것이 신세계 맛~


사진=SBS'백년손님'



단짠단짠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새로운 맛을 내는 치즈 케이크+김치 조합


꼭 해먹어 보고 싶다. 


<댓글 반응>


보기그래서 그렇지...맛있음ㅋㅋㅋ


빵이랑 김치같이먹으면 맛있는데 .. 먹어보지도않고 다 에거리네


맛잇겟는데ㅋㅋㅋㅋㅋ


나도저러는데 ㅋㅋ


느끼함 달래주는데는 김치가 젤인데... 저두 그렇게 먹어요..


저거 맛있는데ㅋㅋㅋ치즈케이크랑 김치랑 짱 잘 어울려요ㅋㅋㅋ 오늘도 치즈케이크+집에서 만든 김치만두ㅋㅋ먹는데 진짜 무한으로 들어감ㅋㅋ


이거진짜맛있음



단짠단짠 아니냐 저겄도?


고구마랑 김치 싸먹는 거랑 비슷한 거냐


신짠단느의 조합ㅋㅋㅋ


고구마케이크에 김치가 ㄹㅇ 존맛인데


연복좌가 맛있다니까 ㄹㅇ 먹을만해 보임


사실 단짠이라 맛없을수가 없다


치즈케이크랑 김치도 좋지만 피자랑 김치도 엄청 잘 어울린다. 리얼 거짓말 안하고 피자 먹을때 김치 같이 먹어봐 오진다 진짜.


걍 좀 느끼하다 싶을 때, 김치 먹으면 어지간하면 맛나더라.


그냥먹어도 오지게맛있습니다만


느끼한맛을 잘잡아줌 어차피 빵도 밀가루자너


서양과 극동의 조화 ㄷㄷㄷㄷㄷ


저 분이 괜히 안 좋은 정보를 알려주지는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한 번쯤은 먹어볼 듯



고구마랑 생김치랑 같이먹는 원리랑 비슷하구만 치즈랑 깍두기 같은게 은근히 잘어울림


단짠단짠 맛있긴하지


느끼한거에 매콤한거 궁합 굿


파김치도 약간 익은 파김치가 맛있음 저거랑 먹을땐 그리고 묵은지랑도 ㄹㅇ개꿀임ㅋㅋㅋㅋㅋ케이크 많이 못먹는데 김치랑 먹으면 술술 들어감


케잌이랑 김치랑먹으면 존나맛있어 진짜 한번 속는셈치고 먹어봐라 특히 생크림케잌이랑 배추김치가 지린다


김치 ㄹㅇ 만능임 킹치 찬양하자


먹기전까진 거부감든다던 사람들이 막상 먹고나니깐 의외로 좋다고 하더라ㄷㄷ뭔가 있긴 있나..


나도 이상하게 먹는 편이라 해볼만한데...?


[관련글]


(현지에서먹힐까)한국인이 중국에 왔으면 당연히 마음을 다해서 대해줘야지


이연복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 멘보샤


이연복과 백종원의 연결고리


외국인셰프들이 본격적으로 자기 색깔을 넣어 만든 한식들


(해피투게더)편의점에도 출시된 JMT 아이돌 샌드위치


(라디오스타)돈 없는 '레이디 가가' 조빈


(슈퍼맨이돌아왔다)화장놀이로 꽃단장한 나은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