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개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리 주니어"(gary junior)라는 짧은 글과 함께 아이의 발을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개리는 2016년 10월, SBS '런닝맨'에서 하차 후 2017년 4월 5일 SNS를 통해 일반인 여성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해 화제가 된 적 있다.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 가약을 맺었다"라는 글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중국 계정 웨이보에 "여러분 함께 나눠요. 제 아들이에요. 개리의 주니어를 축복해주세요"라고 남기고 아이의 성별을 공개하며 득남 소식을 알렸다.


사진=개리 웨이보 '쟝라이스'(姜来式, 강래식) 캡처


한편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한국 팬들과 만나왔던 개리는 여행 리얼리티로 중국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쟝라이스'(姜来式, 강래식)는 제목으로 개리가 지난 1월 중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다. 총 6개 도시를 여행했으며 웨이보 계정을 통해 12회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개리 웨이보 '쟝라이스'(姜来式, 강래식) 캡처


개리는 '쟝라이스'(姜来式, 강래식)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개리는 자신의 웨이보에 "올해 초, 여러분에게 중국 여행 기록을 담은 '강래식'을 보여드린다고 했었는데 기억나죠?"라며 "먼저 예고편을 봐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개리가 중국을 여행하며 중국인과 우연한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담겨있다. 개리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중화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 중국 팬들은 개리를 따라다니며 사진을 찍기도 했다고 한다. 


사진=개리 웨이보 '쟝라이스'(姜来式, 강래식) 캡처



'쟝라이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개리의 웨이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개리는 1999년 허니패밀리 1집 앨범 '남자 이야기'로 데뷔해 길과 함께 힙합 듀오 리쌍을 결성해 활동했으나 최근 리쌍 해체설이 제기되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