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새벽 네시가 넘는 늦은 시간까지 무대를 이어가면서 관객 9천여 명을 '단체 외박' 시켰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지난 28일 서울 잠실체육관에서는 '올나잇 스탠드 2017 밤샘의 갓싸이' 콘서트가 열렸다. '콘서트의 신'이라는 별명답게 이날 싸이는 밤을 새워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Twitter 'Im_lio0n'

사진=Twitter '97__0714'

사진=게스트로 출연한 '위너'/유튜브 캡처



싸이는 다양한 무대들로 관객들을 열광시켰으며  위너, 에픽하이, 자이언티, 신승훈, 백지영, 어반자카파, 김범수, 거미 등 다양한 뮤지션들도 심야 게스트로 출연해 콘서트의 열기를 더욱 고조 시켰다.  싸이의 앵콜무대는 새벽 5시까지 이어졌으며 때문에 관객들이 콘서트가 끝난 후 첫차를 타고 집에 갔다는 사연이 전해지기도 했다.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캡처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선미의 '가시나'를 완벽 커버해 화제가 됐다.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싸이의 '가시나'커버 영상을 올려 재미있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싸이=콘서트 현장 영상 캡처



다리 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핫팬츠에 무릎까지 오는 긴 부츠를 신고 시종일관 관능미를 뽐냈다. 노래도 자신의 목소리를 직접 녹음해 한층 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싸이는 4년 전 콘서트서 에서도 맨발로 무대에 올라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안무를 완벽 커버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진짜멋있어요!", "개웃곁ㅋㅋㅋㅋ", "싸이가 이렇게 섹시한 줄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악 소름돋읔ㅋㅋㅋㅋㅋㅋ","즐겨~~~", "이거봤어ㅋㅋㅋㅋㅋㅋ요염싸이님ㅋㅋㅋ"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균(@dkan921)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상 우측에 화살표를 누르면 다음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싸이 올나잇 스탠드 2017 '가시나' 커버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