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먹태깡은 농심에서 출시한 6번째 깡시리즈 과자로, 2023년 6월 26일에 출시했으며 새우깡의 정식 후속작으로 알려져 있는 과자입니다. 출시 4일 만에 67만 봉, 일주일 만에 100만 봉이 팔리며 인기가 치솟고 있는 중입니다.

 

농심먹태깡, 먹태깡농심

 

먹어보려는 사람들이 많고 인기가 너무 올라가 먹태깡 파는곳(마트, 편의점, 슈퍼 등)에 공급이 중단된 곳도 있고 발주가 안 돼 품귀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입에 감기는 맛으로 맥주와 잘 어울려 맥주 안주로 인기 높습니다.

 

 

먹태깡의 주원료

먹태깡의 주원료로는 러시아산 명태, 중국산 북어파스타, 미국산/호주산/캐나다산 밀, 태국산 미강유가 사용되었습니다.

 

먹태깡칼로리

먹태깡은 다른 과자들에 비해 그램 수도 적고 칼로리도 적은 편입니다. 새우깡 종류의 과자들과 비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과자  무게 칼로리
먹태깡 60g  280kcal
새우깡 90g  465kcal
새우깡 블랙 80g  395kcal
쌀 새우깡  80g  410kcal
매운 새우깡 90g  455kcal

 

먹태깡 특징(먹태깡후기)

·봉지를 개봉하자마자 올라오는 해물냄새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청양마요 맛을 첨가해 먹태 특유의 감칠맛이 입맛을 당기합니다.

· 특유의 알싸한 맛이 살짝 중독성도 있으면서 입맛을 돋게해 계속 먹게 만듭니다.

 

정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 스레드 먹태깡 캡처
사진=정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 스레드 캡처

이분도 추천할 정도로 많은 사람이 찾고 있습니니다. 

 

먹태깡 파는곳

먹태깡 파는곳은 대형마트,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먹태깡 파는곳을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편의점 어플인 포켓CU 어플이나 우리동네GS 어플 설치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편의점 앱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근처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여부를 조회할 수 있어 방문 전에 먹태깡 재고가 있는지를 빠르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팡, 네이버쇼핑, 옥션,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지만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먹태깡 가격

가격은 한 봉지에 1,700원입니다. 다만 인기가 너무 높아 구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어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등에서는 원래 가격 대비 2배, 3배, 5배 등의 비싼 가격에 거래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먹태깡의 특징, 먹태깡 가격, 먹태깡 파는곳, 먹태깡 편의점, 먹태깡GS, 먹태깡CU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먹태깡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