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리쌍 개리의 아내가 리쌍컴퍼니의 직원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캡처



9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개리의 아내는 리쌍컴퍼니에 신입으로 입사해 5년여 동안 근무했던 김 모 씨다.  개리는 지난해 4월 SNS을 통해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 가약을 맺었습니다"라고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지난 2017년 11월에는 아기 발 사진과 함께 '개리 주니어'라는 글로 득남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캡처



결혼 9개월 만에 개리 아내가 어떤 사람인지가 전해졌다. 리쌍컴퍼니는 리쌍 멤버 개리와 길이 공동 대표를 맡고 있던 회사다. 사장과 말단 직원의 러브스토리였던 셈이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캡처



김 씨는 1988년생으로 1978년생인 개리와는 10살 차다. 관계자들은 개리가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공개할 당시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습니다”라고 밝힌 것처럼 김 씨가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라고 전했다.

더구나 개리와 김 씨는 함께 일했던 다른 직원들이 김 씨가 퇴사할 때까지도 전혀 눈치채지 못했을 정도로 비밀리에 사랑을 키운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다. 개리가 아들이 태어났다는 사실을 밝힌 뒤에야 김 씨의 존재가 일부 지인들 사이에서 조금씩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사진=개리 웨이보 중국 리얼리티 '쟝라이스'(姜来式, 강래식) 캡처



개리는 지난 1월 중국 리얼리티 '쟝라이스'(姜来式, 강래식)에 출연해  중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개리는 '런닝맨' 동료들과의 연락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 이광수 등 '런닝맨' 멤버들은 지난해 방송을 통해 개리가 연락도 없이 결혼 한 것에 대해 "개리야 너 어디에 있는 거니. 우리가 찾아가지는 않겠지만 연락 달라. 개리는 결혼했지만, 번호 바꿨지만, 우리는 몰랐지만, 버리지 않겠다"라고 영상 편지를 띄웠다. 또 최근 방송에선 "개리가 연락은 안 되는데 때 되면 선물을 보내온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