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KBS2 ‘해피투게더 3’(이하 해투 3)에 출연한 강다니엘이 선미의 팬임을 밝혔다. 


사진=KBS'해피투게도3' 캡처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장르별 최강자 1탄 코너에는 휘성과 홍진영, 선미, 워너원 강다니엘-김재환-배진영-황민현이 출연했다. 

홍진영은 "강다니엘 씨를 좋아한다"라며 사촌을 위해 강다니엘에게 사인을 부탁한 후 더욱 팬이 된 사연을 밝혔다. 이때 지석진은 "강다니엘 씨가 선미의 '가시나' 춤을 춘 적이 있다"라고 운을 뗐다. 


사진=KBS'해피투게도3' 캡처



김수용은 "강다니엘 씨가 '텔미' 춤으로 다이어트를 했다"라고 말했 강다니엘은 최근 선미의 ‘가시나’ 댄스를 커버한 적 있다며 "평소 선미 선배님을 존경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강다니엘은"초등학교 시절'텔미' 춤으로 다이어트를 해보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사진=KBS'해피투게도3' 캡처



이후 즉석에서 강다니엘과 선미의 콜라보가 성사됐다. 먼저 치명적인 '가시나'를  함께 추었으며 이어 원더걸스 시절 선미의 깜찍한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텔미 '춤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사진=KBS'해피투게도3' 캡처



잠시 후 선미-강다니엘의 댄스 콜라보를 보던 김재환은 독무대를 선보였다. 김재환이 워너원의 메인보컬인 만큼 댄스에 대한 기대감은 크지 않았다. 김재환은 귀여우면서 코믹한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사진=KBS'해피투게도3' 캡처



한편 선미는 원더걸스 시절 노래를 제외하고 자신의 솔로 히트곡으로만 퇴근송에 도전하겠다고 해 같은 팀인 김용만을 당황케 했다. 지석진과 한 팀인 워너원 팀도 퇴근송에 자신들의 최고의 히트곡인 '나야 나'를 제외하자는 투표에 2:2로 나눠져 웃음을 자아냈다. 


<선미X강다니엘 가사니&텔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