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29일 개리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처음 공개했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된 사진에서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한 개리는 창가에 서서 아이를 소중하게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다. 흰 벙거지 모자에 마스크까지 낀 아빠 개리가 아들을 폭 안고 있는 다정한 모습이다. 

아내의 출산 소식 후 처음으로 전하는 아들과의 근황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캡처



아기를 애지중지하는 초보 아빠의 영락없는 아들 바보의 모습이다. 개리는 지난 17일 SNS를 통해 '개리 주니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아기 발을 찍은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결혼 7개월 만에 득남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개리는 지난해 10월 '런닝맨'에서 하차한 직후 올해 4월 일반인 여성과의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결혼과 출산, 모두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팬들에게 알렸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캡처



결혼식은 비공개였으며 당시 개리는 자신의 결혼 소식을 리쌍 멤버 길이나 SBS '런닝맨' 멤버들, 리쌍컴퍼니 직원 등 친한 지인들에게도 알리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개리는 최근 중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중국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글]

임차인 퇴거 논란 리쌍 빌딩, 95억원에 팔려

개리 득남 "개리 주니어" 결혼 7개월 만 아들 소식과 중국 리얼리티 출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