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유이가 MBC'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유이는 2009년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벌써 데뷔 11년 차이다. 1998년생인 유이가 벌써 33세다. 꿀벅지 건강미인의 대명사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아빠가 야구선수 출신의 코치님인 김성갑 코치님이다. 

 

유이는 이날 반려견 망고와 함께 사는 스위트 홈을 공개했다. 유이의 하루는 유이 바라기 망고의 간식 챙기기부터 시작한다. 

 

사진=MBC'나혼자산다'

비숑인 망고는 유이 바라기다. 겁도 많고 사람도 무서워 하지만 애교가 많고 유이를 정말 잘 따른다고 한다.  말도 잘 듣는 망고 어찌나 영특한지 ㅋㅋㅋ

 

 

함께 출연한 손담비와도 너무 오랜만에 만난 유이는 오랜만에 봐서 반가워했다. 담비 언니가 저한테 진짜 별이라면서 '언니 술 끊으셨어요?' 라며 장난을 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처음처럼 화보

어린 나이에 꿀벅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뱃살 논란 같은 유이의 몸매에 대한 도를 넘어선 지나친 관심과 악플로 많이 울고 힘들어하기도 했었다고 한다.  

드라마 출연 당시 마른 역할을 했던 드라마가 모두 성공을 거두어 마른 외모에 대한 착각을 하기도 했었고 거식증에 걸리기도 했지만 자신을 돌봐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거식증에서 벗어났다고 한다.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부터 건강미인으로 정말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배우로서 높은 인기를 얻었고 현재까지 시청자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래 댓글 반응에서 유이와 망고의 일방을 본 시청자의 반응도 살펴볼 수 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유이와 망고의 모습은 아래 사진과 영생에서 더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나혼자산다'

 

 

앉아 엎드려는 물론이고 빵야 까지 아주 몸을 날려서 연기를 하는 망고 너무 귀엽다. 

간식의 성과인가 훈련의 성과인가ㅋㅋㅋ

개인기 대방출하는 망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사진=MBC'나혼자산다'

잠시 외출했다 돌아온 유이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망고는 '개'반가워한다. 반가워서 흥분한 망고가 뛰어오르다 관절을 다칠까 봐 바로 누워서 망고가 마음껏 반가워하도록 하고 싶은 대로 하게 둔다.

 

 

신이 난 망고는 유이 얼굴에 뽀뽀 세례를 퍼붓는다.

망고를 얼마나 사랑하면 흥분한 망고를 걱정해 바로 누워 버림 ㅠㅠㅠㅠ  

사진=MBC'나혼자산다'

 

 

세수는 싱크대에서 ㅋㅋㅋㅋㅋ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취향 저격당해 공감하는 기안 84 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BEST강아지도 귀엽고 그런 강아지 마음껏 반가워 하라고 드러눕는 유이도 졸귀 ㅋㅋㅋㅋ

BEST합...나도 씽크대앞세수...외출 후 손씻기도ㅎㅡㅎ..ㅋㅋㅋㅋㅋㅋㅋㅋ망고 개흥분ㅋㅋ간식앞에서 그저 할줄 아는거 그냥 다 하는거임ㅋㅋ손줘도 간식안주면 엎드려도 보고 빵야도해보고ㅋㅋ

BEST합...나도 씽크대앞세수...외출 후 손씻기도ㅎㅡㅎ..ㅋㅋㅋㅋㅋㅋㅋㅋ망고 개흥분ㅋㅋ간식앞에서 그저 할줄 아는거 그냥 다 하는거임ㅋㅋ손줘도 간식안주면 엎드려도 보고 빵야도해보고ㅋㅋ

BEST귀여워♡♡

BEST망고 졸귀💓💓💓

BEST망고! 치명적 귀여움. 너무 귀여우면 반칙~

 


BEST망고 귀여움주의 ㅠㅠㅠㅠ이름도망고야 ㅠㅠㅠㅠ

BEST넘귀엽다 강아지

BEST강아지 똑똑하고사람같아

BEST망고도 귀엽구 유이도 웃겨..유이 고정 가여.취미도 없다는데 월욜마다 녹화하면 좋을듯..ㅎㅎ

BEST유이 계속보고싶네

BEST망고 너무 귀여워ㅠㅠ

BEST씽크대 공감..ㅋㅋ 키큰 사람은 세면대가 넘 낮아요ㅠ

BEST아우 귀여워 강아지

 

트와이스 모모의 반려견 '부'의 견종

 

트와이스 모모의 반려견 '부'의 견종

트와이스 모모와 나연 쯔위가 KBS'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해 이경규, 강형욱과의 만남을 가졌다. 특히 모모는 자신의 반려견인 '부'와 함께 출연했으며 부를 입양하게 된 사연을 소개했다. #트와이

mylifestories.tistory.com

에이핑크 오하영 반려견

 

에이핑크 오하영 반려견

에이핑크 정은지와 오하영이 KBS'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했다. 원래 이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려면 반려견을 동반해야 한다. 하지만 이날 정은지와 오하영은 반려견을 동반하지 않고 출연했

mylifestories.tistory.com

조권과 반려견의 일상

 

조권과 반려견의 일상

KBS'개는 훌륭하다'에 2AM 출신 가수 조권이 출연했다. 현재 두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으며 조권의 어머니가 한 마리를 더 키우고 있다. 반려견과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반려인답게 싱

mylifestories.tistory.com

 

트와이스 나연 반려견 '쿠크' feat. 모모 반려견 '부'

동안 피부 손담비의 스킨케어 클렌징(세안)비법 feat.기안84의 세안방법

 

영상=MBC'나혼자산다'

 

영상=MBC'나혼자산다'

반응형

'S2 > 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세리와 반려견들  (0) 2020.06.20
황보라 반련견  (0) 2020.06.17
조권과 반려견의 일상  (0) 2020.06.14
에이핑크 오하영 반려견  (0) 2020.06.13
트와이스 나연 반려견 '쿠크' feat. 모모 반려견 '부'  (0) 2020.06.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