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해도해도 너무한 동물농장

category 동물 2018. 10. 10. 15:18

SBS'동물농장' 집고양이와 길고양이의 영역싸움


너무하다 VS 어쩔 수 없다.


사진=SBS'동물농장'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노자는 


가끔씩 외출을 하며 놀고오는


외출 고양이이다. 


그러던 어느날 길고양인 대장고양이와 


싸움하고 이후에는 외출을 잘 하지 않는다. 


사진=SBS'동물농장'



외출 고양이 노자와 싸움이 끝난줄 알았지만 


사실은 대장고양이와의 싸움은 끝난 것이 아니라고 한다. 


때문에 대정고양이가 노자와의 영역싸움을 끝내기 위해


계속 찾아오는 것이라고 한다. 


사진=SBS'동물농장'



노자가 살고 있는 집을 찾아와


창문을 두두르며 사람까지 위협하는 


대장고양이...


밤마다 대장고양이가 찾아와 


집안 진입을 시도하며 


방충망으로 달려든다. 


사진=SBS'동물농장'



집주인의 고함으로 돌아서는듯 했지만...


안으로 들어갈 기회를 엿보고 있던 


대장고양이..


사진=SBS'동물농장'



대장고양이는 겁이 없고 대범하게 


집안으로 들어와 노자와 다른 고양이를 


위협한다. 


사진=SBS'동물농장'



우여곡절 끝에 대장고양이를 쫓아냈다. 


하지만 대장고양이의 위협은 멈추지 않을 것 같았다. 


사진=SBS'동물농장'



대장고양이가 밤마다 찾아오는 것을 막기위해


몇가지 개선책을 시도 해본다. 


사진=SBS'동물농장'



대장고양이가 쉽게 다가오지 않는것으로 봐서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는 듯 하다. 


사진=SBS'동물농장'



집주인은 이외에도 고양이가 싫어한다는 뱀모양의


움직이는 장난감 뱀을 


이용해 대장고양이를 


쫓아보았다. 


사진=SBS'동물농장'



하지만 이런 개선책들은 밤마다 찾아와 집안 진입과


싸움을 시도 하는 길고양이인 대장고양이에게는 


일시적이고 부수적인 것으로 실질적으로 


싸움에 대한 흥미를 잃게 하려면 중성화 수술이 


필요하다고 한다. 

 

사진=SBS'동물농장'



집안 진입과 노자와의 싸움을 더이상 방관할 수 없어 


근본적인 해결책으로 대장고양이의 중성화 수술을 진행 한다. 


<댓글 반응>


저래놓고 다시 방생시키는거임?


개고양이는 인간에게 가장 친근하고 가족같은 동물이라며 ㅜㅜ


저게학대지씨발 학대가 따로있냐?


키울거아니면 저게 공존을 위한 방법이지 길고양이들 밤마다 쳐울고 스트레스받는데 중성화하면 공격성이 덜해지니까


이게 동물애호란말입니다 ㅠㅠㅠ


사람을 위해서 하는거라고 하면 말이나 안하겠는데 고양이를 위하는척하면서


아 이건아니죠...이거는... 아 망했어요



제일중요한건 사람이다 밤에 얼마나 씨끄러운디 살처분 당하기싫음 중성화시키고 조용히 만들어야지


한순간에 대장에서 고자로... 


근대 길냥이들 중성화수술 필요하긴하자너


이 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퇴치법인가


길고양이 중성화는 잘했네


고양이 발정나서 밤마다 냐옹거리면서 지랄한다고 씨끄럽다고 욕하더니 그래서 중성화했더니 불알뗀다고 욕하네 어쩌라는거지


성화 안하면 공격성도 높아지고 고삐 풀린거 마냥 날뛰고 발정나서 여기저기 애액 뿌리고 다니고 밤마다 존나게 울고 여기저기 성기 비비고 다니는데 길고양이가 그렇게 싫은 사람들은 중성화 반겨야 될 부분 아닌가?


중성화 반대하는애들은 대책도 없이 욕만함


길고양이 밤에 시끄럽게울고 쓰레기봉투뒤지고 개체수는 기하급수적으로늘지 그러면 머라는줄아냐??? 캣맘욕함 ㅋㅋㅋ 그래서 울지말고 쓰레기안뒤지고 개체수조절할려고 중성화시키자나? 그래도 부랄 왜 때냐며 캣맘욕함 ㅋㅋㅋㅋ 미친놈들이 어느장단에 맞추란거야


않이 근데 원래 길냥이들 중성화가 답아니냐


길고양이 중성화는 잘하는 건데.


고양이가 진짜 새끼 많이 깜


고양이 한쌍이 300마리 된 섬있던데


[관련글]


누워만 사는 포메리안 오쏠이


한국 최초 야외 고양이 카페


허스키 가족 사이에서 자란 고양이


숙박하면 고양이 빌려주는 여관


태어난지 5일 만에 안락사를 권유받은 항문 없는 송아지


겁나 체계적인 강아지 유치원


유기견 레전


6대 지랄견 목격담


유명한 디씨의 3대견


강물에 떠내려가다 구조된 강아지'인절미' 3일만에 SNS 스타 등극


고양이들의 애교 8가지 정리 및 분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