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명한 디씨의 3대견

category 동물 2018. 9. 20. 09:36

유명한 디씨의 3대견


디씨에서 유명해진 강아지들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의 네티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1. 개벽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000년대 초반 디씨의 합성갤에 올라와서 화제가 된 강아지로


네티즌들이 개벽이라고 이름지어주었고 


유명해 지기 시작했다. 


나중에 개벽이가 유명해지자


개벽이의 진짜 주인이 나타나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


친척 어르신에 의해서 복날을 넘기지 못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전했다.


ㅠㅠㅠㅠㅠㅠ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주인이 올린 개벽이의 생전 모습


그날 본인도 일을 하느라 집을 비워서 친척어른을 


막지 못했다고 전했다. 


그 이후 슬퍼하는 네티즌이 많아지면서 


개벽이를 추모하는 사이트가 만들어지기도 했다. 


2. 개죽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000년 초반 디씨에 강아지가 대나무에 매달린 사진이 올라오면서 


순식간에 인기를 얻게된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이 개죽이라고 이름지어 주었다. 


원래 이사진은 강아지 엉덩이 부분에 


손을 받쳐놓고 찍었는데


나중에 손을 지워내면서 


지금의 개죽이 사진이 된 것이라고 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개죽이가 유명해지자 개죽이의 주인이 나타나 


개죽이에 대해 글을 올렸다.


개죽이는 2001년 초에 태어난 강아지이며 


사진을 찍었던 시기는 2001년 3월이었다고 한다. 


이후 지인을 통해서 4월달에 입양을 보냈다고 밝혔다. 


개죽이의 인기가 커지면서 뒤늦게 개죽이의 행방을 


수소문 해봤지만 본인도 


개죽이를 찾을 수 없었다고 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 당시 유명했던 개죽이의 합성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개죽이와 개벽이 합성사진


첫 한류 강아지였던 개죽이


헐리우드 영화 찰리 바틀렛 (Charlie Bartlett, 2007)에 


개죽이의 사진이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해외사이트에서도 인기를 모았으며 


중국에서는 무단으로 개죽이의 사진을 


상품에 넣어 팔기도 했다고 한다. 


3. 인절미


사진=인절미 인스타그램



2018년 가장 핫한 강아지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인절미'는 털색깔이 인절미 같아 주인이 붙여준 이름으로


지금은 짱절미, 인절미, 절미 등으로 불리고 있다. 


사진=인절미 인스타그램



인절미의 주인은 강가에 떠내려가는 강아지를 


구했는데 그 이후 어떻게 해야 하냐며 


디씨인사이드 멍멍이갤러리에 조언을 구하는 글을 쓰게 된다. 


그 이후 멍멍이갤러리의 이용자들이 인절미의 사진을 


여러 커뮤니티에 올리게 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사진=인절미 인스타그램



많은 네티즌들이 인절미의 모습을 


볼 수있게 해달라는 요청이 많아지자 


인절미 주인이 인스타그램에 


인절미 계정을 만들었다.


사진=인절미 인스타그램



전래동화와 같은 사연과 시골의 평화로운 풍경을 


배경으로 해맑게 뛰어노는 인절미의 모습을 


보고 즐거워하고 귀여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유명해 지기 시작했다. 


사진으로 인절미의 귀여운 모습들을


감상해보자


사진=인절미 인스타그램



많은 사람의 사랑과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상에서 유명해 지면서 


방송에도 출연해 전국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사진=인절미 인스타그램



인절미 동영상


[관련글]


강물에 떠내려가다 구조된 강아지'인절미' 3일만에 SNS 스타 등극


숙박하면 고양이 빌려주는 여관


유기견 레전드


겁나 체계적인 강아지 유치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