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예은(박예은)이 아버지와 함께 사기 혐의로 피소돼 경찰 조사를 받았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소속사 측은 "무관함을 증명하기 위해 조사를 받았다"는 입장이며 예은 역시 결백함을 주장하고 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11일 "박 목사가 신도들의 돈을 빼돌렸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지난 3월 접수돼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고소장에는 박 목사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추진한다는 명목으로 신도들에게 투자금을 빼돌렸으며, 사업설명회에는 원더걸스 출신 예은도 참여했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사진=연합뉴스TV



예은의 아버지 박영균 목사는 지난해 2월 교인 150여 명의 돈 197억원을 가로챈 혐의로 구속기소돼 1·2심에서 징역 6년을 선고받았다. 추가로 지난 2014년 12월부터 지난해 7월까지 교인과 자신의 세미나 참석자들을 상대로 31억여원을 가로챈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 2월 징역 6년 및 6억8000만원의 피해자 배상을 선고받은 바 있다. 


경찰에 따르면 고소인(교인들)들은 예은이 부친 박모씨가 벌인 엔터테인먼트 투자 사기극에 '적극 가담했다'는 주장을 고소장을 통해 밝혔으며 이에 예은은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는 중이다. 


사진=채널A '풍문으로들었쇼'



예은은 결백을 주장했다. 그는 사기 혐의와 관련이 없음을 강조하며 한 매체를 통해 "상식적으로 이런 사기 사건에 가담할 이유가 전혀 없다"면서 "그런 짓을 할만큼 무모하거나 바보 같지 않다"고 밝혔다. '사업 설명회에 참석했다'는 일부 교인의 주장에 대해서는 "참석한 바 없으며, 거짓이 아님을 확실히 약속드릴 수 있다"


이어 "한 차례, 아버지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준비하신다며 작곡가를 소개해달라고 지속적으로 부탁하시기에 한 카페에서 손님 세분 정도를 만나 대화를 나눈 적이 있다. 당시 만남은 사업설명회가 아니었음은 물론, 단순 소개 자리였고 사기와 관련이 된 자리인 걸 조금이라도 알았다면 만나지 않았을 것이며 그 즉시 아버지와의 인연을 끊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채널A '풍문으로들었쇼'



예은은 어릴 때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아버지와 헤어진 뒤 오랜 기간 아버지와 연락을 끊고 지내온 것으로 알려져 왔다. 예은은 해당 인터뷰에서 "2012년 언니가 결혼하면서 아버지와 잠시 인연이 이어졌다"고 설명하면서 "아버지를 결코 용서할 수 없고 더 이상 연락하지 않겠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사기와 성추행 피해자들에 대한 안타까운 심경을 전하며 오열했다. 예은은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 저보다도 더 큰 고통 속에 계신 분들일 거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예은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개인의 일이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지만 예은은 자신과 무관한 일임을 증명하기 위해 조사를 받은 것"이라며 "아버지의 일로 논란을 일으켜 죄송할 따름"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면서 "예은은 아버지의 사기 혐의와 관련이 없으며, 경찰조사를 통해 무고함을 밝혀내겠다"고 덧붙였다. 


예은은 자신의 결백함을 소명하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 중이며 예정된 스케줄 역시 소화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주에 진행되는 원더우먼 페스티벌에 취소 없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앨범 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 씨가 벌인 사기행각의 피해자들은 그와 더불어 딸까지 사건에 적극적으로 가담했다며 분노하지만, 예은은 아버지와 교류가 많이 없었을뿐더러 사기극 자체에 대해 아는 게 없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예은은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해 '국민 걸그룹'으로 떠오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2017년 팀에서 탈퇴해 핫펠트라는 예명으로 솔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 반응>


계속된 외도. 예은 12살에 이혼. 연락두절. 성공한 후 다시 연락.ㅋㅋ 우리나라에 저런 아버지 많아요. 바람피우고 돈 축내고 결국 집 나가서 깜깜 무소식. 애들 알아서 자수성가 하면 빈털터리로 돌아와서 손 내밀고 돈 안주면 부양의 의무로 소송 걸죠. 


피가 섞였다는 이유로, 유명하다는 이유만으로 물고 늘어지고 힘들게 하는 경우도 있다는거 장윤정씨를 봐서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낳기만 한다고 부모가 아니죠.. 쯧.. 


교회는 정말 뭐하는 곳인지 항상 궁금함 


4년활동하면서 털어도 먼지 한톨 안나오는 예은의 행적에 아버지가 오점이네 


예은씨 힘내시고 아버지라고 부르기도 힘든 파렴치한 저 인간은 꼭 벌받으시길 


사업설명회 참석 안했다고!!! 


결백주장정도도 예은이니까 그러지ㅠㅠ 솔직히 나같으면 고소했다 얼마나 맘고생했을까 죄가있다면 대체뭔죄? 아빠는 선택할수없는거잖인


적어도 딸 앞길막지마라 진짜 부모라고 하지도마라 어떻게 외도하다가 큰딸결혼식 호적때문에 만나게됐을때 작은딸 예은이 이용해먹냐 이 분리수거도안될 거지같은 인간아


아버지가 저러면 제정신으로 버티기 힘든데.. 온국민이 다 알게 되고 자신까지 누명을 썼으니 ㅜㅜ


대응 잘하네 완전 빅3 소속사급 대응인걸?



사기당한쪽에서 괜히 연예인 유명세로 태클 거는거 같은데;; 


꼭 억울함 푸셨으면 연끊은 애비놈 잘못만나서 이게 무슨 고생임


솔직히 다들 감은 오시겟지만 예은은 아무잘못없을거같음 예은이네 아버지가 예전부터 문제가 좀 많앗음


돈 받으려고 예은 걸고 넘어지는 건가?


예은 힘내라.. 전아버지 때문에 계속 고생하네.. 


참 모난말이지만 애비라고 다같은 애비가 아니다


아버지가 참.. 딸팔아서 사기나 치고 다니고


예은이가 마음고생 많겠네 


[관련글]

장윤주, 4살 연하 남편 꼬시기위해 속옷도 안 입고 들이댄 사연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전현무와 한혜진을 이어준 선미의 '가시나'(영상)


김종국 몸완전 개방, 홍진영에 1 대 1 수영 강습(영상)


배우 이서진이 동료들에게 인정 받는 이유


3개월째 아파트 주차장 '경차'에 방치된 고양이


가수 효린 복부의 십자타투에 담긴 사연 공개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