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 '라디오스타' 에 공개된 개그맨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의 '킹경구와 네 제자들' 특집


사진=MBC'라디오 스타'



이윤석과 윤형빈은 이경규와의 에피소드를 공개 했다.


지방이나 해외 촬영을 가면 한 방을 쓰는데, 컵라면을 끓이고 씻고 나올 때 수건을 들고 대기한다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MC 김국진 역시 이경규와의 일화


김국진은 "예전에 해외촬영 때 같은 방을 쓴 적이 있는데, 금방 나가시더라. 이윤석 방에 갔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규는 김국진을 가리키며 "말을 안 듣는다"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이경규라인 문턱에서 빨을 뺀 김성주 


규라인에 들기 위해서는 "야심이 없어야 한다. 


호기심과 의심이 없어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이경규라인 입단 조건 


"야심가는 안 받는다"


"호기심도 의심도 없어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아이도 불러서 아빨아 같이 심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이어지는 구라인


조세호 박나래 차오루 


보기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댓글 반응>


경규형 재미있어요 ㅋㅋ이번주 라디오스타 잼난다 ㅋㅋㅋ 


의자바ㅋㅋㅋㅋㅋㅋㅋ 


규현..어린것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역시 믿보 경규다 ㅋㅋㅋㅋ


킹경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 이용하니까 윤석이나 형빈이 방송 한번 더 탈수잇는거여 ㅡㅡ 쟤들이 바보야?? 우리보다 머리더 좋아 사석에서 사람답거 다 챙겨주니 남아잇는거지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의 화성인 바이러스는 레전드였지...


경규옹 패널로 오면 아예 다른 느낌의 예능으로 탄생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경규 꼰대캐릭터 개꿀잼난 이경규예능중에 대단한도전이라고 김용만이랑 머리끄댕이잡고 


싸우고 이윤석 발로 걷어차고 무달로 날릴때가 최고라생각함



[관련글]


무개념 후배 아이돌이 강은비 무시하자 '참교육' 시전한 광희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진짜로 화난 백종원의 역대급 비난


배우 이서진이 동료들에게 인정 받는 이유


유병재가 직접 디자인한 티팬티


(인생술집)홍지민 사랑의 5가지 언어로 이혼 위기 극복!(영상)


(동상이몽2)아내의 먹는 모습만 봐도 행복한 남편(영상)



<MBC'라디오 스타 - 이경규 '김구라 조직을 뛰쳐나갈 상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