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선미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선미의 출연에 반가워 하는 MC들~


이때 개그맨 양세형은 선미의 가시나 노래가 


MC전현무에게는 의미가 있는 곡이라고 이야기 한다.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전현무와 한혜진은 사귀기 전에 


MBC 연예대상에서 보여준 '가시나' 무대 연습을 하면서 


서로 가까워 질 수 있는 계시가 되었다고 한다.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가시나의 포인트 안무인 '공주님 안기 안무'를 


스파크가 되었다고 한다.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이어 박성광과 오나미의 관계에 해한 이야기~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오나미는 박성광에 대해 20대를 거의 함께 보냈을 정도로 오랜시간 알고 지냈지만


남자로 느껴지지 않는다고 한다. 


박성광은 아빠의 마음으로 조언과 잔소리로 오나미를 걱정해왔으며 


서로에게 좋은 선배 아끼는 후배 그이상은 아니라고 한다.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허경환을 짝사랑해온 오나미.....


박성광 왈


됐고!


경환이는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선미는 철벽치는 스타일이며 황소자리인 유병재의 개그를 좋아했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선미가 이영자에게 황소자리냐고 묻자 


이영자는 몸이 황소자리라고해 출연진을 


폭소케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선미진짜 존예다.... 


BEST선미 머리 저렇게 귀뒤로 넘긴거 너무이쁘다.....얼굴형너무이쁜디


BEST선미 진짜 이쁘다 캬~연예대상 가시나무대 레전드였다~!!!!!!! 선미가 이어준거맞지!!ㅋㅋ


BEST선미 귀엽ㅋㅋ 


BEST확실히 둘이 안어색함 다른 매니저는 서로 어색해하고 존댓말 쓰는데 둘은 개편해보임 ㅠㅠㅠㅠ 힐링영상임 ㅠㅠㅠㅠ 6년 ing 라는데 ㅠㅠㅠㅠㅠ 10년 20년 더더 오래가길 ㅠㅠㅠ



BEST너무 사랑스러운듯.. 내가 매니저여도 저렇게 챙겨줄듯


BEST러버덕 선미 귀여웡


BEST선미 너무너무 이쁘다


BEST선미랑 매니저 너무 귀엽다 ㅋㅋ


BEST퀸선미 귀엽기까지해ㅠㅠㅠ


BEST선미❤️❤️❤️


BEST선미랑 해주매니저님 오래오래 갔음좋겠다 둘이 모습 너무 보기 좋음


BEST선미의 별자리사랑 ㅋㅋㅋㅋ 귀여워


BEST선미가 더 잘됐으면하는 바램


EST박성광 진짜 스윗해ㅠㅠ


[관련글]


한혜진의 '가시나' 특별 무대 feat. 전현무 (영상)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MBC전지적 참견 시점-전현무 한혜진 이어준 선미의 가시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