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 중인 배우 강은비가 과거 황광희에게 고마웠던 일화를 소개했다.



강은비는 자신의 아프리카 TV 실시간 방송에서 "과거 아이돌 그룹과 예능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말문을 열었다.



아이돌 멤버들은 주로 2~3명이 함께 나오지만


자신은 연기자였기 때문에 혼자 있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 때, 그룹 멤버들과 함께 온 한 아이돌이 대뜸 


"얘, 너는 왜 인사를 안 하니"라며 인사를 강요했다. 



상대가 본인보다 어리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순간적으로 당황한 강은비는 엉겁결에 인사를 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그 아이돌은 "너 몇 살이야”라고 물었고


강은비는 '86년생이요'이라고 짧게 답했다고 한다.



그 아이돌은 나이를 밝히자 (자신 보다 나이가 많은 것을 알고)흠칫 놀란 듯 했지만 


'어머어머'라는 말만 남긴 채 사과 한마디 없이 자리를 떴났다고 한다. 



어린 아이돌에게 뜬금없이 반말로 개무시 당하고 너무 속이 상했던 


강은비....

 


멤버들에게로 돌아간 그 아이돌은 다른 멤버들과 함께 강은비를 쳐다 보며


 "쟤 연기자래, 근데 누구야"라며 쑥덕거렸다고 한다. 



현장엔 그 아이돌의 팬이 많이구경도 하고 있었으며


자신의 팬은 전혀 없었기 때문에 식은 땀만 흘릴뿐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고 한다.



그렇게 그녀가 당황해 하고 있던 중 뜻밖의 인물이 등장했다. 


무한도전에 멤버였던 황광희!!!



현재 '군악병'으로 군복무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의 황광희가 강은비 앞에 나타난 것이다.



광희는 그 아이돌에게 강은비를 가리키며 "선배님이신데 인사 제대로 해라"라고 지적했다. 


이 말을 들은 그 아이돌은 "누군지 모른다”라고 발뺌했지만 


광희는 '누군지 몰라도 무조건 먼저 인사하는 게 예의야'라며 따끔한 충고했다고 한다. 



그제서야 아이돌 멤버가 강은비에게 인사를 했고 


광희 덕분에 상황이 잘 정리될 수 있었다고 한다. 



이에 강은비는 “황광희씨 덕분에 감동받았다.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언제나 감사한 기억을 갖고 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강은비와 황광희의 일화로 많은 네티즌이 '역시 인성이 먼저'라는 댓글을 


남겼다. 


출처:강은비 YouTube



<댓글 반응>


황광희씨 착하다고 소문났어요 ♡ 은비씨 그래도 어려보이는 거쟎아요 부럽네요 ㅋㅋ


광희 김종민 이런사람들이 인성갑이다. 컨셉이 바보같고 놀림받아서 그렇지 지인들한테 평판 개좋던데 


전 연기 짭밥이 몇년인데... 병신들...


이야 광희 멋있네 


핵멋있네 황광희.. 


광희씨는 딱봐도 인성 좋아보여요~ 말할때는 아줌마 같아서 재밌고 ㅋㅋ 


전 광희 다시봤다 사람이 진국이네... 그나저나 꼭 알려져서 망신당했으면 좋겠네... 싸가지하고는 못배운티 존나 티 내고있네 ...


한때 제국의 아이들 팬이었고, 광희가 최애였는데 진짜 여리고 착하고 힘들었을때 문잠그고 방에서 혼자 엉엉 울던 사람인데 무한도전에서 너무 욕먹을때 속상했다... 적어도 개념없는 여느 아이돌과는 다른 착하고 개념있는 사람이라는것만 알아줬으면 좋겠다 


누굴까?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은거지? 


광희가 철없어 보여도 생각도 깊고 순한게 보이더라.... 첨에 무도들어 왔을때 몰카로 '광희아웃' 그랬을때 순간 당황해하며 어쩔줄 몰라하고 또한 무도에서 초반에 욕먹을때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보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광희 제대하고 나서 예능에서 승승장구 하길!!!!



옳은말을 저렇게 필요한순간에 할수있다는게 멋지다 


광희 진짜 멋있네요!:)


연예인들 무섭다 선배인지도 모르고 인사하라하고 선배인줄 알아도 모른다고 쌩까려고하고 ㄷ;; 



역시 사람은 보이는게 다가 아니네,, 광희가 진짜 진국인듯


광희 다시보이네... 이런 미담이 있었구만


어떤새 낀진 몰라도 강은비를 모를 정도면 연예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를새 끼임 자기보다 나이많고 선배인데 지가 강은비가 세상에 누군질 몰라서 선배취급도 안하고 지한테 인사도안한다고 반말 찍찍이면 ㄹㅇ 인성 파탄자아님? 부모가 ㄹㅇ 가정교육 덜 시킨거임 그냥 이름 밝혔으면 은비누나 


광희님 제대후에도 성공하셨으면 좋겟네요. 무도 ㅠㅠ 


강은비를 모르다니....그 아이돌 이상하네;; 강은비 진짜 모르는사람별로없는데... 광희멋잇다....진짜멋지다


광희가 버릇없어보일순 있지만 확실히 개념은 있는듯 일희일비하면 안되지만 광희가 확실히 시끄럽고 가벼워 보일순있어도 참 된사람이고 진국인듯


[추천글]


숙박하면 고양이 빌려주는 여관


'망할 화사' 덕분에 곱창 팔지 않는다는 곱창집 현수막 논란


 방송에 나온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한고은을 변화시킨 남편 신영수의 사랑법


강물에 떠내려가다 구조된 강아지'인절미' 3일만에 SNS 스타 등극


<무개념 아이돌 참교육 시전-위기의 순간에 나타난 황광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