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연인으로 열연한 박서준 박민영을 둘러싼 '열애설'이 나왔다. 박서준과 박민영은 지난 26일 종영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부회장 이영준과 김비서 김미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tvN'김비서가 왜그럴까' 캡처



첫 방송부터 종영까지, 매회 뜨거운 화제성과 인기를 몰고 다녔던 두 사람은 마지막까지 아름다운 케미스트리로 해피 앤딩을 완성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종방연도 무사히 마쳤으며 종방연 장소를 찾은 수많은 인파와 취재진들에게 미소로 인사를 한 두 사람은 이제 촬영 때문에 미뤄두었던 일정들을 소화하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야 한다. 


그 첫번째가 바로 다음 주부터 진행되는 매체 인터뷰다. 워낙 드라마가 좋게 마무리가 됐고, 박서준과 박민영 역시 좋은 평가를 얻었기 때문에 이들이 들려줄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tvN'김비서가 왜그럴까' 캡처



그런데 종영 다음 날인 27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3년 전부터 연인 사이였고,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던 중 최근 두터운 믿음을 바탕으로 최측근에게 열애 사실을 알렸다는 것이다.


하지만 박서준과 박민영 양측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이 불거진 지 1시간 만에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 관계자는 "박서준과 박민영이 열애한다는 건 사실무근이다"며 "친분이 있었고 작품하면서 더 친해졌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보인 케미스트리 때문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 같다. 하지만 열애는 아니다"고 말했다. 박민영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 역시 같은 입장이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증거로 열애 의심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비슷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올렸다. 


사진=좌 박서준 인스타그램/ 우 박민영 인스타그램



박서준은 지난해 2월 SNS에 올린 영상에서 신발, 모자 등을 공개했는데 이는 박민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과 같은 신발, 같은 모자였다. 인스타그램에서 포착된 같은 모자, 신발이 커플 아이템이라는 것이다.


박서준, 박민영 . 또한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9월, 비슷한 시기에 미국 여행 중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의 여행 시기가 겹친다는 것이다.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서도 "럽스타그램이 아니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


사진=박서준/박민영 인스타그램 캡처



첫 번째 증거는 지난 2016년 캘리포니아 여행이다. 당시 박서준은 KBS2 사전제작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 촬영을 마무리한 뒤 미국 LA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서준은 그해 9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패스트푸드 체인점 ’인앤아웃(In-N-Out)'에 방문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로부터 5일 후, 박민영도 인스타그램에 ‘cali’라는 글과 함께 캘리포니아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두 번째는 일본 사진이다. 지난해 3월 18일 박민영은 일본 ‘아오야마 플라워마켓(Aoyama Flower Market)’에 방문해 꽃을 구매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틀 후, 박서준은 ‘in Japan’이라는 글과 함께 일본에 머무는 듯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박민영/박서준 인스타그램 캡처



두 사람이 드라마를 하기 전부터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돌았고, 드라마 방영 중간에는 "두 사람이 드라마 끝나면 결혼한다더라"란 결혼설까지 돌았었다. 이후 두 사람이 같은 작품까지 출연하게 되면서 열애설이 더해졌다. 네티즌들은 박서준과 박민영의 SNS와 같은 종의 강아지를 기른다는 점을 근거로 들기도 했다. 


박민영은 드라마 시작 전부터 자신을 둘러싼 열애설을 알고 있었고, 이 때문에 드라마 출연을 꽤 오랫동안 고심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사실이 아닌 '소문'일 뿐이고, 좋은 작품과 캐릭터를 놓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용기를 내 출연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결과적으로 이 같은 선택은 탁월했고, 결국 박서준과 박민영 모두 인생 로코를 새로 쓰게 됐다. 앞으로 진행될 인터뷰에서 박서준과 박민영의 직접적인 해명있을지 주목 된다.

 


네티즌들은 


"서른 넘은 어른인데... 좀 놔둬라. 사실이든 아니든 이쁘기만 하구만", "빼박 둘이 사귐,,,,,, 잠시나마 행복햇다 박서준 ", "근데 막..열애시작이런것도아니고 3년이 좀 뜬금없긴함", "열애발표는 하지마요. 발표는 결혼발표만 ㅎ", "메이킹보면 별로친해보이지도 않고 어색해보이던데..ㅡ.ㅡ ", "조용히 지켜봐주는 것이... 진짜면 굳이 설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밝혀집니다", "정황상 사실일듯... 내일쯤 열애발표할듯..", "둘이 빨리 결혼해 결혼하면 바뀔수 없겠지", "박서준이 30이라는거에 깜짝놀란"


"사귀면어때 잘어울리는데 꼭 팬들 자기랑 사겨야된다고 떠낫다고 막 그러는가보면 어이없음 ㅋㅋㅋㅋㅋ 어울리는사람끼리 사귀면됫제 ", "본인들이 아니라고 하니깐...일단 아닌 거겠지근데 3년은 쫌..너무 간듯", "사귄다 100퍼 ", "사실일수도 있지만저 모자랑 신발은 패.피들 하나씩 다 가지고있다.난 모자쁜이지만ㅜㅜ", "인스타에 여행일정 겹친걸로 빼박일듯.", "서준...씨....보내줄게...가진적도없었지만....그래도 둘이 아주 잘어울려 ...사랑했다...♡"사귀어도 뭐라 할것도 아니고 안사귀어도 뭐라 할것도 아니다. 만약 사귀면 축하만 해야지 누구를 욕하는건 할짓이 못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