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배우 정우성, 곽도원이 빅뱅 콘서트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빅뱅은 2017년 12월 30일과 3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멤버들의 군 입대 전 마지막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영화'강철비' 예고편 캡처



정우성과 곽도원이 출연한 영화'강철비'에서 빅뱅의 지드래곤의 노래 '삐딱하게'와 ''Missing You'가 영화음악으로 사용되면서 빅뱅과 인연을 맺었다. '강철비' 팀은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의 배려로 이번 콘서트에 방문하게 됐다고 한다. 

정우성과 곽도원은 빅뱅 콘서트의 뜨거운 현장을 개인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정우성 인스타그램 캡처



정우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원아 좋냐? 빅뱅 콘서트 와서 GD 보니까? 도원: 응, 너무 좋다! 아이 좋아~ 우성: ㅋㅋ 빅뱅 쵝오!GD 쵝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곽도원과 함게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이어 YG엔터테인트먼트 대표 양현석은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우성 곽도원과 함게 한 빅뱅 콘서트 뒤풀이 현장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빅뱅 콘서트 뒷풀이 동영상 캡처



지드래곤이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이야기하는 장명을 촬영하던 양현석은 중간에 "도원아, 우성아"라며 정우성과 곽도원의 이름을 부른다. 양현석의 부름에 두 사람은 웃으며 손을 흔든다. 

양현석은 동영상과 함께  "#BIGBANG #GD #승리 #콘서트뒷풀이 #승리의두번째강제소환GD #ft곽도원 #ft정우성 #영화강철비 #삐딱하게 #오랜인연정우성 #처음만난곽도원_말놓아달라부탁해서반말_좋아했던배우를동생으로 #곽드레곤 #홍대삼거리푸즛간 #YG"라는 글을 게재하며 돈독한 친분을 쌓았다. 

사진=정우성 인스타그램 캡처



정우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곽도원과 지드래곤이 함게 찍은 사진을 게재 하며 "드디어 만났네. 곽드레곤과 지드레곤! 지용아, 너무 고맙고 오늘 콘서트 쵝오!! 오늘 우성이 임무 끝!"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캡처



빅뱅의 멤버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강철비' 팀이 빅뱅 콘서트에 방문해주셨어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승리와 정우성, 곽도원이 함께 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우성이형 과 도원이형 최고 제가 생각하는 작년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리가 알아야 알고있어야만 하는 이야기로 전개되는 이영화 꼭 보셔야 합니다 영화중간에 빅뱅얘기가 중간중간 나오니 꼭 확인하세요 #천만관객가자!!!"라고 덧붙였다. 


사진=정우성 인스타그램 캡처



정우성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이건 나도 끼자. 승리야 고마워, 강철비 잘 봐줘서!!!"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영화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롯이 관객 입소문만으로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YANG HYUN SUK(@fromyg)님의 공유 게시물님,

<양현석이 촬영한 빅뱅 콘서트 뒤풀이 현장>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