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모델 한혜진이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선미의 '가시나'를 선보였다. 


사진=2017 MBC '연예대상' 캡처



한혜진은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 출연해 김희철, 양세형과 함께  '2017 MBC 방송연예대상'사회자로 나섰다. 한혜진은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오프닝 축하 공연으로 선미의 '가시나'무대를 선보였다. '가시나'는 2017년 최고의 사랑을 받은 히트곡 중 하나로 화려한 안무와 권총 춤이 포인트인 곡이다.


사진=2017 MBC '연예대상' 캡처



크롭트 티에 미니스커트를 매치 복근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한혜진은 선미의 '가시나' 노래에 맞춰 완벽한 안무 소화해 귀여우면서도 도발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시상식에 참가한 동료 및 방청객들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진=2017 MBC '연예대상' 캡처



'나 혼자 산다' 멤버 전현무는 한혜진을 안고 테이블에서 무대로 내리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환호와 웃음을 짓개 만들었다. '깨방정' 댄스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나 혼자 산다' 멤버 이시언과 헨리는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 무대를 본 두 사람은 폭소를 금치 못하는가 하면 입을 쩍 벌리고 감탄을 감추지 못하는 등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사진=2017 MBC '연예대상' 캡처



한혜진의 무대가 끝나자, 멤버들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한혜진은 무대를 마치고 소감도 전했다. "한 3주 정도 연습했다"라며 "(노래의) 목소리는 내 목소리다. 4시간 정도 녹음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대 중간에 전현무가 등장한 것에 대해서는 "한창 연습하고 있었는데 저분이 등장했다"라고 설명해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


사진=2017 MBC '연예대상' 캡처



이날 MBC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총 8개의 상을 휩쓸어 저력을 과시했다. 대상 전현무,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 이시언, 올해의 작가 상, 베스트 커플상 기안84·박나래,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헨리·한혜진,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형태로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


(아는형님)한혜진 런웨이에서 빵터진 일화 feat. 악의 근원 장윤주

(나혼자산다)한혜진 뉴욕에서 톱모델 아우라 발산


<2017 MBC  연예대상 한혜진 가시나 무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