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파사모라는 파충류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인터넷 카페가 있습니다. 파충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파충류가 반려동물로 인기가 많아지면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인터넷 카페보다 접근성이 편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다른 SNS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SNS에서도 이런 동호회가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알게 된 파충류 관련 페이스북 그룹으로 페이스북에서 가장 활발한 '파충류 농장'이라는 파사모 같은 페이스북 그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 달 전에 가입했는데 파충류, 절지류, 양서류, 조류 등 각종 희귀동물 들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파충류를 사육하기 시작하면서 파충류 관련 인터넷 카페와 (최근에는) 페이스북에 있는 웬만한 파충류 그룹이나 희귀동물 관련 그룹은 다 가입한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파충류 동호회 그룹들에서 활동해보 느낌

페이스북 그룹에서 활동해본 느낌은 무엇보다 빠르다는 것입니다. 글 올리기가 쉽고 답변 달아주는 분들이 많아서 궁금한 점 올리고 나면 바로 알려주십니다. 그래서 요즘은 정보보다 판매글이 더 많은 인터넷 카페 파충류 동호회보다는 페이스북 그룹을 더 많이 방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에도 파충류 관련해서 파사모 같은 이런저런 파충류 그룹이 여러 개 생겼지만 '파충류 농장'을 제외하고는 멤버 채우기에만 급급한 나머지 강제 초대 가입으로 멤버 수만 많고 관심이 없는 사람들로 채워져 있거나 사람이 있어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지 않는 그룹이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페이스북의 여러 파충류 그룹에서 활동해 본 결과 가장 활발하고 재미있는 그룹이 '파충류 농장'인 것 같습니다. 

 

 

파충류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이런저런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 인터넷 카페 동호회로 시작했지만 요즘은 인터넷 카페보다 페이스북 그룹에서 더 많이 활동하는 것 같습니다. 빠르게 글 올리고 정보를 얻기에는 페이스북 그룹이 정말 인터넷 카페보다 몇 배 더 훨~~~~~씬~~~~~~편한 것 같습니다. ^^

 

페이스북 그룹 '파충류 농장' : 

 

파충류 농장 (facebook.com)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링크를 클릭하거나 페이스북 검색에 '파충류 농장'이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악어부터 각종 스네이크, 크레, 레게, 비디어, 카멜레온 거북이, 개구리, 앵무새, 사바나 모니터, 각종 희귀동물, 도마뱀 등 종류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궁금했던 점을 해결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진짜로 파충류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인터넷 카페보다 접근성이 쉽고 정보도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페이스북 그룹이 훨씬 편한 것 같습니다. 특별한 가입 절차 없이 '그룹 가입'만 누르면 되기 때문에 가입도 간단합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분들이 한번 가입해 보시면 많은 정보를 얻고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사모 같은 파충류 동호회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아주 알맞은 그룹인 것 같습니다. 

 

여하튼 저도 여기 가입하고 도움 많이 얻고 있으니 파충류를 반려동물로 기르거나 사육하시는 분들이 많은 정보 얻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파충류분양, 파충류카페, 파충류동회회 찾는 분들 함께 정보 나누어요~^^

 

#레오파드게코, 펫테일게코, 바이퍼게코, 크레스티드게코, 볼파이톤, 킹스네이크, 비디어 드래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