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27일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왕진진과 찍은 혼인신고 인증샷을 공개하며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관련글] - 낸시랭 남편 왕진진, 사실혼·강도·강간·상해·사기범으로 전자발찌 차고 있다.


사진=낸시랭닷컴



낸시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행복은 희생 없이 이루어질 수 없다. 우리의 사랑과 행복이 축복된 나날이 계속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왕진진 회장과 혼인신고를 했다는 사진을 게재했다.

남편 왕진진(본명 전준주 가명 왕진진, 왕첸첸)은 1971년 홍콩 마카오에서 태어나 1980년 한국에 왔으며 현재 문화재 및 요트 사업을 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왕진진은 위한컬렉션 회장으로 위한컬렉션은 문화 관련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캡처



왕진진 회장의 소개문에 따르면 위한컬렉션은 문화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존중하며 '21세기 문화비전을 열어가는 곳'으로 설명하고 있다. 

그동안 낸시랭은 방송을 통해 연인 왕진진 회장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 바 있다. 지난해 2월 방송된 KBS 라디오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낸시랭은 남자친구를 묻는 질문에 "남자친구가 있다"라고 솔직히 고백하며 열애를 공개했다.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캡처



당시 낸시랭은 "현재 연애 중이다. 7~8개월 정도 됐는데, 만남을 잘 이어가면 올해 말이나 내년쯤 결혼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계획을 전하기도 했다. '내년쯤 결혼할 수도 있다'라는 낸시랭의 이야기처럼, 낸시랭은 2017년을 넘기기 전 왕진진 회장과 결혼하게 돼 눈길을 끈다. 

또한 3월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도 왕진진 회장에 대한 이야기를 빼놓지 않았다.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라고 고백한 낸시랭은 "사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됐다. 뇌가 섹시하고 인류애가 있다. 황정민을 닮고 듬직하다"라고 애정을 표했다.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캡처



이하 낸시랭 인스타그램 결혼발표 전문


함께 할수 있음으로행복 합니다.
행복은 동행복 이어야 합니다.
행복은 희생없이 이루어 질수 없는 것입니다.
행복 그행복 그사람우리 두사람 입니다.
사람들은 다알수 없어도행복할수 있음은 말할수 있습니다.


행복으로의 초행길 이 행복은 동행복의 길입니다.
서로의 관계 깊은 사랑과 서로 어루만저 보살펴 줄수 있는 마음은 그림자 같은 동행속에 행복의 꽃길입니다.
행복에 이길은 어느 누구도 감히 막아 설수도 없음을 너무나 잘알고 있습니다.
사랑 하나 사랑 두울 사랑 세엣이 되어가는 우리 두사람의 축복된 다시 만남이제는 더이상에 상처없는 아름다움으로 가는 길이 될것입니다.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캡처



행복 축복 사랑 큰바위와 같은 믿음 그 믿음은 주님께서 주신 달란트 임을 잘알고 있습니다.

우리 두사람 너무나 많이 돌고 돌아 다시 이렇게 함께하게 됐습니다.
이전에 일들 너무나 힘들었던 시간들 그 시간에 아픔들 훌훌 걷어내고 새로움 속에 새로움을 채워 담습니다.
홀로담음 행복보다.함께담음 행복이 더 아름답습니다.


우리 두사람 너무 많이 돌아 돌아 다시 재회속에 다시 함께 행복으로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의 아픔을 애써 참으며 모른체 하면서 흘러 흘러
여기에 까지 왔습니다.이제는 이제는 이제는 동행복 길을 내딛고 나아 갑니다.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P.S. 진실만이 오직 승리)

태양+지구=천향화
위한컬렉션 왕진진(전준주)회장 & 팝아티스트 낸시랭 올림.
2017년12월27일 


네티즌들은 "장자연 리스트 유력 용의자네요! 변희재한테 연예인도 말할권리 뭐시기 하더니 동료연예인 죽게만든놈하고 결혼! 이야멋지십니다 불행하시길!", "불쌍.. 왕진진은 검색 몇번만 해봐도 장자연리스트 주요인물중 하나인데ㅋㅋ 하긴 정상적인 한국남자들이 미쳤다고 나라망신녀랑 결혼하겠어..? 옷벗고 영국에서 쫓겨날정도로 쇼하더니 돈벌어서 결국 성형이나 하는 인간이 나댈데가 없으니 돈에 팔려가는구먼. 뭔상관이야. 어차피 한국여자도 아닌데 ㅋㅋ ", "머리 총맞은듯. 장자연리스트 용의자랑 결혼하네. 정상인이 아닌건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일줄이야.. ", "왕진진 누군지찾아볼려고 검색했더니만 왕진지만나오네", "고양이는 이제 내려놓으셨네요...아주 속이다 시원.. ", "왕진진 잘은 모르겠는데 블로그 보니까 이놈도 또 ㄹ ㅏ 이 같다 ㅋㅋㅋㅋㅋㅋ ", "크 막판에 성공했네 낸시랭 ㅋㅋㅋㅋ ", "왕진진(전준주) 전준주 이름이 흔한가? 장자연씨 관련해서 들어본 이름인데.. ", "왕진진 한국사람인듯..블로그 가보니 약간 똘기있는거같음..낸시랭보다 한수위의 똘끼 ", "딱 2년본다.", "전준주 왕첸첸 이란 중국명 검색해보면, 장자연 사건 감방서 편지 폭로한 사람인데.. 강간등으로 감방 생활이 인생 대부분인 사람이었네.. 과대망상증 환자로도 묘사되고.. ", "혼자여서외로웟을시간힘든시간 이제 남편분과외롭지않게행복하시길바라요 ", "다행이다. 한국사람이 아니라서... "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장자연 성상납 리스트 재수사, 죽어서도 복수하겠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