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가수 헨리가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 '더락' 드웨인 존슨과 만났다. 

사진=헨리 인스타그램 캡처



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 함께 찍은 사진 3장과 "Amazing just amazing! @therock thank u so much!"이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사진 속 헨리는 드웨인 존슨에게 뽀뽀를 하는듯한 코믹한 표정을 취했고 드웨인 존슨은 헨리에게 어깨 위에 손을 올리고 친밀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다. 


사진=헨리 인스타그램 캡처



평소 드웨인 존슨의 팬으로 알려진 헨리는 직접 드웨인 존슨을 만난 것뿐 아니라, 함께 예능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웨인 존슨은 과거 WWE(미국 프로레슬링)에서 '더락'이란 이름으로 활동한 적이 있으며 배우로 전향한 뒤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헨리 인스타그램 캡처



드웨인 존슨은 내년 1월 3일 영화 '쥬만지:새로운 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드웨인 존슨은 영화에서 주인공 닥터 브레이브스톤 역을 맡아 활약했다. 또한 지난달 28일 라이브 컨퍼런스에서는 "한국에 3-4년 전에 갔었는데 굉장히 보고 싶다. 언젠가 또 방문하고 싶다"라고 말해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쥬만지:새로운 세계 스틸컷



드웨인 존슨은 최근 인터뷰에서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출마를 암시해 화재를 났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헨리 하와이에서 드웨인 존슨 님과 뭘 찍었을까요? 완전 궁금", "헨리 항상 응원해요~~ ", "헨리~~~~ 귀여워용 1", "헨리가 옛날부터 평소 팬이였던 드웨인과 만났네! 헨리도 성덕ㅋ ", "연예인이 연예인 만나서 신나 헨리 ㅎㅎㅎㅎ ", "헨리~~~드웨인 존슨에게도 뽀뽀쓰ㅋㅋㅋㅋ", "헨리 하와이에서 좋아하는 연예인 봐서 엄청 행복해 보이네요 하와이에서 힐링많이 하고 와요", "헨리 너무 즐거워 보이네요~~~ ", "삼촌과 조카 의 만남 같아보여요 ~ 헨리  뽀얀 얼굴 사랑스러버~ ", "만남이 궁금하네요. ㅎㅎ 어메이징~?!"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