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배우 송지효가 섹시한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in Hongkong)'에 참석해 좌중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관심을 받았다.


사진=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캡처



송지효는 이날 절개선 사이로 가슴과 몸매가 드러나는 파격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 올라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캡처



그린과 블랙이 믹스된 가슴이 살짝 보이는 아찔한 절개 드레스로 숨겨왔던 섹시미를 뽐내며 관객의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캡처



송지효의 모습을 본  MC들과 관객은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CJ E&M



송지효는 "마마 덕분에 오랜만에 홍콩을 오게 됐다. 기쁘고 설레고 흥분된다"라며 설레는 소감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예능을 통해서 한류 대표주자로 활약하고 계시지 않냐?"라는 MC의 질문에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하며 “올해가 한국 방문의 해라고 한다. 각국의 많은 분들이 한국을 방문해 주셔서 많이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진=CJ E&M



송지효는 시상자로 참석해 베스트 드레서로 등극했다. 

사진=CJ E&M



송지효는 런닝맨의 인기로 중화권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스타로 떠올랐다.

송지효의 시스루 드레스를 본 네티즌들은 "이쁘다 뜨기전부터 좋아했는데 잘되서 정말 다행이야...ㅠㅠ ", "이쁘다 ", "넘 예쁘다.정말 섹시하다. ", "멋져요♡ ", "섹시한건원래알았는데 이쁘네", "저옷입기힘들겟다.ㅇㅓ케입엇지?",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의상인데 예쁘다 ", "이뻐.... ", "이쁘다, sf같아", "광수가 봤으면 뭐라했을까 궁금 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2017 MAMA in Hong Kong 

Red Carpet with Song Ji Hy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