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배우 강은비가 기사마다 댓글에 붙여 넣으며 악플을 다는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다.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캡처



강은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촬영 현장에서 확실히 느꼈다. 망한 이유는 안티 많아서 절대 아님. 신인배우들 개 보듯 보고 막내 스태프들 종부리 듯 부리고 진짜 뭣도 아닌 게 선배 병 제일 심하게 걸려서 모든 스텝들이 다 싫어함. 솔직히 아프리카 보고 꼴좋다 생각함"라는 악플을 캡처해 게재했다.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강은비는 "내 얼굴 보면서 제대로 말할 수 있겠어요? 구질구질하게 기사마다 댓글 붙여넣기해주셔서 감사해요. 전 13년 연기 활동하면서 아직도 연락하고 만나는 스탭분들이 참 많아요, 그리고 저는 단 한 번도 연기자로써 선배라고 생각을 하지않아요. 그 이유는 뭘 제대로 했어야 선배죠"라고 말했다.

이어 "스탭과 신인분들이 날 싫어한다고요? 어쩌죠 ~ 제 아프리카 방송이 신인분들만 게스트로 초대해서 매번 재미있게 방송하고 있고, 요몇일전에는 4년전 영화스탭분들 도움받아서 아프리카tv 방송 했어요"라고 했다.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캡처



강은비는 "그분들이 절 싫어해주셔서 절 도와주셨네요? 제 꼴 좋은 아프리카 티비 많이 시청해주시고 모니터도 해주시고 댓글에 정성가득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지속적으로 남기시면 저도 지속적으로 공개할께요"라고 일침을 날렸다.

다음은 강은비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내 얼굴 보면서 제대로 말할수 있겠어요? 구질구질하게 기사마다 댓글 붙여넣기해주셔서 감사해요. 전 13년 연기활동하면서 아직도 연락하고 만나는 스탭분들이 참 많아요, 그리고 저는 단한번도 연기자로써 선배라고 생각을 하지않아요. 그 이유는 뭘 제대로 했어야 선배죠. 스탭과 신인분들이 날 싫어한다고요? 어쩌죠~ 제 아프리카 방송이 신인분들만 게스트로 초대해서 매번 재미있게 방송하고 있고, 요몇일전에는 4년전 영화스탭분들 도움받아서 아프리카tv 방송 했어요. 그분들이 절 싫어해주셔서 절 도와주셨네요? 제 꼴 좋은 아프리카 티비 많이 시청해주시고 모니터도 해주시고 댓글에 정성가득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지속적으로 남기시면 저도 지속적으로 공개할께요.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캡처



이외에도 강은비는 지난 30일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악플러가 자신에게 보낸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여기엔 "아프리카TV 미친 짓 그만하고 연기자로 돌아오세요. 지금도 강은비씨처럼 영화에서 주연을 할려고 돈 안되는 연극단에서 순수한 마음으로 연기한는 분들이 많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강은비는 "미친 짓도 할 용기도 없으면서 순수함으로 포장하려 하지 말고 노력으로 성공하세요. 난 미친 짓을 해서라도 내가 하고 싶은 꿈 이루면 살겠습니다. 난 미친  노력으로 죽지 않고 당신이 따라올 수없게 높이 올라가겠습니다."라고 당당하게 자신의 생각을 남겼다.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강은비는 수차례 안티팬들의 공격을 당해왔다고 한다. 강은비는 과거 한 방송에서 "안티팬들이 촬영장까지 쫓아와서 우유팩과 계란, 휴지를 던지는 바람에 양동이를 쓰고 다닐 수밖에 없었다"라며 “이 때문에 정신과 상담까지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죽어라. 필요 없다'라는 환청을 듣게 되면서 여러 차례 극단적 시도를 했다. 새벽에 환청을 듣고 옥상에 올라가 가스 벨브관으로 목을 매기도 했다. 계단에서 구르고 손목도 그어봤다"라고 밝혀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사진=강은비 아프리카TV 방송 캡처



또한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데뷔 초에 가슴에 꽂히는 비수 같은 말들을 많이 들었다"라며 "악플에 시달리면서 자신감이 많이 사라졌다. 방송이 들어오면 피했다"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배우로 활동하던 강은비는 지난 10월부터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영화 '몽정기2' 포스터



한편, 강은비는 2004년에 데뷔한 후 영화 '몽정기2', '어우동: 주인 없는 꽃' 드라마 '포도밭 그 사나이', '솔약국집 아들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네티즌들은 "뭐가 순수한건지.... 참 악플도 가지가지 ""아니 강은비씨가 누구들처럼 범죄를 저질렀냐 도박을했냐? 진짜 잘못을 한걸로 악플을 달아야 공감이라도 할거아니냐.. 그 머리를 가지고 악플을 다는  대가리에 경외감 마저 든다.넌 꼬라지가 평생 루저로 살다 저승갈 팔자인거 같은데 정말 걱정되서 하는 말이니 뇌에 산소 공급좀 하면서 살아라 방구석에서 키보드만 만지작거리지 말고 시키야 ""방송봣더니 소통하고 재밌던데 ㅎ 1인방송쉬운게아님 쉽게볼게아님""강은비 잘하고 있는데 누가 악플이냐? ""BJ가 불법이냐 부끄럽냐 그런마인드 자체가 구시대적 사고 방식이지 이제는 일인 방송시대로 미디어가 개편되고 있는데 ""은비님이 방송 열심히 해보겠다는데 왜들 그러시는건지..하여튼 우리나라 사람들은 남 잘되는 꼴을 못봐요..보기 싫으면 안보면 될꺼 아냐 ㅡㅡ.. 저렇게 보내는 사람도 할일없나 에휴.. ""하고싶은거 하게둬라제발 ""ㅋㅋ 왜 강은비한테 난리임.. 강은비가 뭔 죄를 크게 졌다고 남이 배우 하든 BJ를 하던 뭔 상관인지..""악플러들 받아라 태양권~! "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