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어떻게 작두에서 넉살파트를 편집할 생각을 하냐 ㅡㅡ 


BEST넉살 발성이 걍 핸드폰을 뚫고 나옴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탈모갤에서 왔습니다. 우리 딥플로우 형제님께 전구라고 드립을 치신 분을 찾으러 왔습니다. 


BEST왜 프로듀서 공연순위 2위 했는지 알겠네 편집 진짜 뭣같이 했구나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넉살은 국힙에서 라이브 NO.3 안에 무조건 들어야 됨 


BEST넉살 미친거 아님?? 라이브 진짜 찢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간지로는 더콰네가 랩으로는 넉살이 찢었다.. 


BEST넉살 작두로 찢었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넉살 롤렉스는 없지만 씹어먹었네 


BEST와 이걸 편집했다고?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역시 넉살..쌌다 


BEST넉살 미쳤네 ㅋㅋㅋㅋㅋ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작두 넉살을 왜... 


BEST악당출현 있길좀 바랬는데 좀 아쉽다ㅠ 


BEST넉살파트만 돌려봄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진짜 참가자로나온게 이해가안된다ㅋㅋ"


"이야.. 너무 잘한다... "


"넉살은 영어도 잘안쓰면서 한국말로 마디 다 채우는거 보면 대단하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역시 라이브 잘한다. 딥플로우랑 넉살은 팀원 뽑은거보니 우승 욕심은 크게 없는거같고 자기들만의 색깔이 있는 음악을 하고싶은거같다. 한국 힙합만의 매력을 잘 보여줬으면 좋겠네." 


"넉살 개코랑 똑같네 발성이 무슨;;;" 


"공연잘햇다정말"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쇼미6 넉살이 우승했었지?행주 아니지?"


"넉살 미쳤네..."


"넉살잘하네..라는 생각밖에안드는무대다. 애초에 레이블스타일이긴 하지만 트렌디함이라곤 1도없는 vmc는 오래못갈듯"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솔직히 지금 국힙 훅 장인은 던밀스같은데 ㅋㅋㅋㅋㅋ ㄹㅇ 던밀스가 훅칠때 국내에서 제일 찰지다


볼링자세전부다꺼몬 아니 이건 진짜 1등해야되는거 아니냐;;; 작두 넉살 푸쳐핸접할때 경이로웠다... 파워 미친거 아니냐 


이등할만했네;;


러브캐처 인물들 등장한건 댓글이 없네 ㅋㅋ 


와 지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는 역시군



얘네가 왜 1등이아님? 


부르는게값이야할때 넉살을 바라보며 지나가는 상구표정 뭔가 흐뭇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쳤어


넉살 상구형의커리 진짜 미쳐버렸다 와아애악.. 


개쩐다 진짫. 


[관련글]


충격의 연속! '시간 순삭' 나플라 vs 콸라의 그룹대항전 3R(영상)


(쇼미더머니7)수퍼비가 말릴 정도 일촉즉발! 제네 더 질라 vs 디아크 (영상)


(쇼미더머니7)한계는 없다. '진화하는 래퍼' 수퍼비 래퍼평가전(영상)


"경악!!! 미쳤다!" 15세 천재 '디아크' (영상)


강력한 우승 후보 '나플라' 래퍼평가전 '경이롭다'(영상)


<Mnet'쇼미더머니777' TEAM딥플로우&넉살 특별공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